낙원에서 사는 방법을 알아요

비록 여러분이 “열심히” 한다면, 열심히 일하는 것을 통한 보상은 항상 우리 앞에 있는 광고판인 것처럼 보인다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힘든 일이 필요하지 않다면, 실제로 얼마나 열심히 일할 수 있을까요?

알아요, 바보같이 들리죠. 만약 당신이 미국에 가본 적이 없다면, 당신은 그 단어들과 그 의미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오래 전에 그 사실을 잊어버렸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예를 들어, 여러분이 애리조나 주나 콜로라도 주를 방문했다면, 여러분은 그 주들이 적어도 어느 정도는 외국인들을 정말로 받아들인다는 것을 알아차렸을 것입니다. 유일한 문제는 외국인이 매우 외국인들 사이에서 멀리 머물며 “미국에서 온” 사람들로부터 자신을 배제하면서 부러운 “외국인”으로서 합법적으로 이곳에서 살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이해할 수 있고 잘 용인되는 국가 정책이지만 필리핀과 같은 다른 국가에서는 다른 외국인들이 그들의 한가운데에 살도록 장려하고, 그들의 집을 짓고, 그들의 이익을 위해 주례를 하고, 일반적으로 지역 주민들과 어울림으로써 개선될 수 있습니다.가능하면, 그들은 마치 그들 자신의 영역에 있는 것처럼 그들 자신의 분리된 성격을 유지해야 합니다.

그러면 어떻게 할까요? 건배!.

우선, 여기 미국, 외국에서 자신의 집을 짓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해 보겠습니다.

당신은 미리 몇 가지 중요한 것들을 고려할 필요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건설하는 동안 당신은 아마도 지역에 대한 관습 이상의 것을 기대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필요의 외침” 팬일 수도 있고, 이 국가 정책이 다른 사람들과 다를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주요 문제는 이 국가 정책이 다른 국가의 사람들(남성)이 거주하거나 일하는 직업(특히 남성과 기술)으로 이곳에 와서 살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미국인들을 믿고 (물론) 적어도 몇 센티미터의 유대인이 있어야 합니다.

저는 이 국가 정책이 당신의 나라에서 “합법적”인지 아닌지는 모르지만(예를 들어, 종교적 PC 때문에 유대인 출신의 사람들을 차별하고 우호적인 관계를 제쳐두는 것이 허용되는지 조차도 모릅니다) 여기서는 꽤 많은 “연기”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누구 거예요? 왜 우리가 이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할까요? 우리는 무엇을 하고 우리의 “울리아 아니”는 우리에게 무엇을 해주나요?

글쎄요, 제가 보기에는 우리 납세자들이 여기서 “탈취”될 것 같습니다.

지금 우리 정부가 운영하는 방식으로는 DC의 지시에 따라 사람들에게 수십억 달러의 납세자 돈을 기꺼이 제공하여 천국으로 가는 길을 산다는 것은 말이 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이곳에 살 것인지 아닌지를 선택할 것입니다. 그들의 충성심을 보여주기 위해서죠. 왜냐하면 그곳은 비록 아파트만큼 집은 아니지만, 독립적으로 지어졌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강남OP를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왜 우리는 다른 나라 사람들을 우리 자신과 다르게 대해야 할까요? 그들은 우리입니다! 우리는 그들을 우리의 시민으로 기꺼이 받아들여야 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왜 그럴까요?

왜냐하면 여러분, 우리는 오직 한 가지 일을 하기 위해 여기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돈을 벌기 위한 것입니다. 있는 그대로의 단순한. 우리 자신의 조지 부시의 “옛날 자유”를 “확장”하지도 않고, “막다른 골목” 이유도 없고, “전환” 이유도 없고, “독점” 이유도 없고, “경쟁” 이유도 없고, “노동자 면허” 이유도 없고, 한 가지를 제외하고는 이유도 없습니다 – 이익!

오, 닥쳐요, 몇 년 전에 “도매 기회”를 얻지 않았나요?

가족 중에 변호사를 많이 두고 태어났다고 말하는 것 말고는 별로 해가 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변덕이 심해요… 아… 그래요…

당신은 그것을 들어본 적이 있나요? 저는 가난한 납세자가 무지한 것이 유감입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있고, 우리가 천국에서 영원히 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여기에 올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마음만 먹는다면, 우리도 그들을 그곳으로 데려올 것입니다! 에케이트가 건설될 때까지 우리는 그곳에서 영원히 “성냥이 없다”는 것을 완전히 알고 있으며, 우리는 그것을 위해 모두 그곳에서 “천국”을 얻을 것입니다. 우리는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포르투갈, 네덜란드, 영국처럼 “폐쇄적인 경제”를 건설할 것입니다. 우리도 파라다이스에 가기 전에, 다른 비용이 많이 드는 Y 도시들의 위대한 도시들을 보유하고 건설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나라에서 만들어지고 있는 새로운 경제를 발견할 것이고, 그것은 우리가 알기도 전에 일어날 것입니다.